여러분들의 조언으로 차근차근 공부중입니다 ^^
세가지만 여쭤보려고 또 글을 올립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진행중인데요
제 상품은 전부 18개입니다
이미지가 바로 보이는 쇼핑검색광고가 눈에 띄어서 신청했구요
쇼핑몰에 방문자 분석을 보니,
지식쇼핑을 통한 방문자가 키워드광고 방분자 보다 많습니다
1)키워드 광고에 더 많은 금액을 예산으로 잡았는데요
이럴경우, 키워드 광고는 최소로 하고, 쇼핑검색광고에 전념하는게 어떨까해서요
기존의 상품들은 몇년전부터 지식쇼핑에 매칭해놓고 있었는데요 (cpc과금)
제상품을 찾기도 힘들만큼 멀리 사라졌더라구요 ㅋ
2) 같은상품에 대해서
지식쇼핑에 매칭해놓은 상품은 상품대로 과금되고 있고,
쇼핑검색광고 노출에서 또 과금되고 있어요
톡상담을 했더니 그대로 놔둬야 한답니다
지식쇼핑에 매칭된 내 상품을 끄거나 내리면, 쇼핑검색광고 노출이 안될수 있다더군요
잘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ㅜㅜ
3) 네이버 쇼핑에 검색노출되려면, 상품명에 키워드가 들어가야 하나요?
쇼핑몰에 연동되어있어서,
쇼핑몰이 너무 지저분해집니다 ㅜㅜ
상품명과 노출의 연관관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인터넷을 마구 뒤져봐도 명확한 답변을 찾기가 힘들어서,
글을 올립니다 ㅜ.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