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1. 사업자의 상황에 적합한 온라인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프로세스를 지니고 있습니까? 온라인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론은 다양할 것입니다. 어느 방법이 최선이라 단정지을 수는 없겠으나 마케팅 담당자는 나름의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이보스에서 이야기하는 방법론을 한 번 들어보십시오. 2. 표적고객을 정의하고 있습니까? 마케팅은 결국 고객에게 브랜드를 내세우며 ...(더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영자보스가 전해드릴 자료는 동영상 제작시 필요한 꿀팁 사이트들이에요. 동영상 제작을 처음 시작하고자 할 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유튜브 대박)와 소스들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에요. 편집프로그램도 리스팅 되어 있으니 편집프로그램 다운받고 영상 소스 다운받으면 이제 여러분도 동영상 제작자가 되실 수 있답니다!! 어렵지 않으니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콘텐츠 제작자들 화이팅!! (자세히보기)
다양한 금액대의 광고비용을 집행해본 경험에 기반하여 글을 쓰고 있는 것이기에 진행하고 계시는 업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여 작성 합니다. 오늘은 한정된 자원에서 효율을 뽑아냈던 경험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Q. 여러분들은 고객 분류를 어떻게 진행하고 있으신가요? 우리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한정된 자원을 가지고 ...(더보기)
대중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여러분의 콘텐츠가 노출되고 있나요?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전략에선 핵심적인 두 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 어떤 콘텐츠를 만들 것인가? - 플랫폼에 맞게 콘텐츠 기획을 잘 하는 일 2. 어떻게 공유시킬 것인가? - 콘텐츠 유통을 잘 하는 일 <콘텐츠 기획> 제가 좋아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인 책 끝을 접다와 AWAKE에서는 ...(더보기)
회사 대표님이 어제 Multi touch attribution에 대해 얘기하시길래 예전에 공부하면서 참고했던 것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재미있는 주제이기도 하고, 깊게 생각해봐야 할 주제이기에 화두삼아 짧게 남겨봅니다. 1. 광고 효과 측정 광고 효과를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요? 광고를 통해 기대하는 것(KPI)의 변화량을 관찰하면 어느정도 측정이 가능할 겁니다. 예컨대 ...(더보기)
이 설문은 도출되는 데이터를 재가공하여 마케터의 근무환경을 알리는 기사로 만들어 질 예정입니다! 설문조사도 참여하시고 300리터 받아가세요! (참여하기)
다음글구글 GDN광고 마스터 하기
이전글아이보스 주간 인기글 TOP 10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