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앱다운로드 캠페인 리포트가 다르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GA상의 앱다운로드 캠페인과 CPI실행사에서 제공해 주는 리포트가 왜 다른지에 대해서 잠시 생각해 보고자 합니다. 밤이 깊어 생각하기엔 딱 좋네요. 앱다운로드 캠페인을 진행하다보면 광고주와 실행사간에 작은 오해가 발생하곤 합니다. 다름아닌 캠페인 리포트 때문입니다. 광고주의 경우는 앱에 Google Analytics(이하 GA, 이외에도 에어브릭스, 파티트랙등...(더보기)

고객을 가려 받아야 하는 이유

어느날 초대장이 있어야만 참석할 수 있는 특별한 생일 파티에 친구와 동행을 하였습니다. 파티장소에 도착하니 입구에 멋진 검은색 정장을 차려입은 남자가 초대 받지 않은 사람을 가려 내는듯 합니다. 멋진 남자가 초대장을 확인 하더니 "들어 가도 좋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와우~~~ 중요한 사람이 된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자영업, 개인사업을 하시는 사장님들~ 고객을 가려 내기 위한 기준선이 있나요? 아니 경기도 않좋고...(더보기)

ERP/회사 통합 관리 시스템 어떤거 쓰시나요?

저희 회사는는 골프용품류를 도소매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을 통해 나가는 매출이 70% 정도이고 오프라인으로도 30% 정도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은 퍼스트몰을 사용하고 있고, 회계프로그램으로 얼마에요를 지금 사용하고 있어요. 오프라인 매출도 있기 때문에 얼마에요에 발생한 매출 및 재고를 일일히 입력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커지면서 직접 입력하는 일이 점점 업무가 과중해져서요...(더보기)

네이버 키워드광고 URL 옆 네아로 / N페이 / 톡톡 아이콘 노출 기준 변경

네이버 PC 통합검색에서 검색광고 영역의 표시 URL 옆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Npay, 톡톡 아이콘 노출 기준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변경 전 : '제목+표시URL+아이콘' 글자수가 48자를 초과할 경우, 아이콘 미노출 변경 후 : '제목+표시URL+아이콘' 글자수가 48자를 초과할 경우, 아이콘 노출 + 표시URL 말줄임 표시...(더보기)

어떠한 말 한마디 보다 임펙트가 강한 카피없는 광고!

광고? 막연하게 광고라 떠올리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이 카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 그만큼 카피가 광고에 있어서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데요:) 제 개인적으로 뇌리에 강하게 박힌 카피를 떠올려 보면 "산소같은 여자" 가 생각이 나는군요 ^^ 이 카피 덕분에 이영애씨는 이미지 메이킹을 단단히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마흔을 훨씬 넘긴 지금의 이영애씨를 봐도...(더보기)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