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병원마케팅에서 종사하고 있습니다.
제목 처럼 병원마케팅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봐라
숲을 보고싶은데... 그 숲이 무엇일까?
과연 병원의 이익? 매출이 오르는 것이 성공인가?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까?
온라인 - 블로그/카페/지식인/SNS
오프라인 - 버스/지하철/택시 광고 / 라디오 / 협약 / 행사 등등...
요새 딜레마에 빠졌다고 할까요
슬러프라고 해야하나...
숲을 봐야하는데.. 그 숲이 과연 무엇일까요?
다시 초심을 찾고 싶은데
어디가 시작점인지 모르겠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심쿵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