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컨텐츠 클릭률은 좋으나 유입률은 떨어져.

파워컨텐츠가 3월 12일부터 정식으로 유료화되었습니다. 진행 결과 광고 클릭률은 상당히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특히 모바일에서의 클릭률이 돋보이네요. 그런데, 블로그에서 웹사이트로의 유입률은 좀 저조한 편인 것 같습니다. 이는 아마도 컨텐츠를 후기성으로 작성하지 못한다는 점과 홍보 컨텐츠를 꾸미는 데에 제약이 있다는 점 그리고...(계속)

김대웅 강사의 '이야기를 팔아라'

아이보스 블로그 마케팅 대표 강사 김대웅 강사의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블로그마케팅을 위한 스토리텔링, 노출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한 김대웅 강사의 실전 기술이 녹아있는 '이야기를 팔아라'를 만나보세요....(계속)

 

'네이버 예약' 베타서비스, 숙박업 보스님들 활용 어떠세요?

네이버에서 무료로 예약 플랫폼을 만든다고 합니다. 갤린더를 통해서 일정을 만들고 추천하고 공유하고 .. 이런 차원을 넘어~ 예약을 받아야 되는 업종들에게 새로운 플랫폼 형태로 제공을 하겠다고 하는 것이네요....(계속)

 

회사의 성장이 이익율을 낮추는 것이 아닌지?

제목의 이익율의 개념은 매출-매입-인건비및부대비용을 말합니다. 회사가 성장하면서 비례하여 늘어나는 가장 큰 비용이 인건비라고 생각합니다. 혼자 회사를 운영할때는 혼자서 모든 업무를 처리하였습니다. 하지만..혼자라는 이유로 모든 업무를 완벽하게 처리할수가 없기에...이익에 가장 필요한 부분부터 처리하고..시간상 인력부족으로 어쩔수 없이 포기하거나 넘어가는 업무들이 있었지요...(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20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