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day 대표 '고아라'보스님과의 인터뷰

채널을 선택할 때는 일단 업체의 역량에 맞는 채널을 선택하시는 게 맞고요, 채널을 이용하는 이용고객들이 우리가 공략하고자 하는 고객과 맞는지를 먼저 생각해야 되요. 물론 모든 채널을 다하면 좋죠. 그런데 인력과 자원에 한계가 있으니 거기에 맞게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요. 분야에 따라 어디로 접근해야 할지는 다 다르고요....(계속)

경영자로서 직원에게 지니는 원죄

직원a가 있고 직원b가 있다고 가정하자. 입사는 a가 먼저 하였고, b가 입사하였을 때, a는 b의 선임이었다. 그러나 b는 빠르게 성장하였고 이윽고 a를 추월하였다. b의 능력이 a를 초월할 때 회사는 직급과 연봉을 그에 맞추어 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b는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고 뜻을 펼칠 수 없음을 자각하는 순간 퇴사를 결심하게 된다. 그러므로 그림과 같이 능력에 따라 연봉과 직급 또한 높아져야 한다.....(계속)

 

[이메일 마케팅] 다른 회사들은 어떻게 모바일에 대처 하는가?

안녕하세요. 포스트맨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유저를 위한 이메일마케팅 tip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점점 늘어나는 모바일 오픈율에 따라 다른 회사에서는 과연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공유해드립니다. 실제 모바일 오픈이 많은 업체를 선택하여 컨텐츠 성향을 분석해보니 아래와 같이 공통된 4가지의 특징이 있었습니다....(계속)

 

보도자료 검토 21가지 체크리스트

1. 보도자료의 제목이 내용을 대표할 수 있는가?
2. 보도자료의 제목이 독자의 주의를 단번에 끌 수 있도록 쓰여졌나?
3. 보도자료의 부제목에는 본문에서 강조하는 주요 내용이 잘 요약되어 있나?
4. 보도자료의 첫 문장(리드문장)에 보도자료의 주제가 명확하게 나타나 있는가?
5. 보도자료의 첫 문단에 육하원칙의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가?...(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19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