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채널을 선택할 때는 일단 업체의 역량에 맞는 채널을 선택하시는 게 맞고요, 채널을 이용하는 이용고객들이 우리가 공략하고자 하는 고객과 맞는지를 먼저 생각해야 되요. 물론 모든 채널을 다하면 좋죠. 그런데 인력과 자원에 한계가 있으니 거기에 맞게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요. 분야에 따라 어디로 접근해야 할지는 다 다르고요....(계속)
경영자로서 직원에게 지니는 원죄 직원a가 있고 직원b가 있다고 가정하자. 입사는 a가 먼저 하였고, b가 입사하였을 때, a는 b의 선임이었다. 그러나 b는 빠르게 성장하였고 이윽고 a를 추월하였다. b의 능력이 a를 초월할 때 회사는 직급과 연봉을 그에 맞추어 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b는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고 뜻을 펼칠 수 없음을 자각하는 순간 퇴사를 결심하게 된다. 그러므로 그림과 같이 능력에 따라 연봉과 직급 또한 높아져야 한다.....(계속)
[이메일 마케팅] 다른 회사들은 어떻게 모바일에 대처 하는가? 안녕하세요. 포스트맨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유저를 위한 이메일마케팅 tip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점점 늘어나는 모바일 오픈율에 따라 다른 회사에서는 과연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공유해드립니다. 실제 모바일 오픈이 많은 업체를 선택하여 컨텐츠 성향을 분석해보니 아래와 같이 공통된 4가지의 특징이 있었습니다....(계속)
보도자료 검토 21가지 체크리스트 1. 보도자료의 제목이 내용을 대표할 수 있는가? 2. 보도자료의 제목이 독자의 주의를 단번에 끌 수 있도록 쓰여졌나? 3. 보도자료의 부제목에는 본문에서 강조하는 주요 내용이 잘 요약되어 있나? 4. 보도자료의 첫 문장(리드문장)에 보도자료의 주제가 명확하게 나타나 있는가? 5. 보도자료의 첫 문단에 육하원칙의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가?...(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19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네이버 파워컨텐츠, 클릭률 좋으나 유입률 떨어져
이전글모바일 티머니 및 SYRUP AD 설명회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