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을 지속중이시지만, 정체기를 맞이했거나, 앞으로가 답답하거나, 새로운 계기가 필요하신 분.
3. 마케팅을 업으로 삼고 있는데, 정작 자신의 고객을 확보하는데에는 어려움을 겪고 계신 광고 대행사나, 홍보 관련 업에 종사 하시는 분들.
4. 늘 반복되는 삶 속에서 10년뒤의 자기 모습이 확실하게 보이지 않는 분, 또는 보여도
자신이 꿈꾸는 모습과 다르게 보이시는 분.
이런 내용에 해당 되시는 모든 분들은 저를 만나 보시길 권합니다.
그냥 단순하게 삶이 무료하신분도 포함 됩니다.
이번주 금요일, 7월 22일에
저는 아이보스 교육장에서 강의를 합니다.
주제는 인터넷 쇼핑몰 경영전략 가이드 라고 나와 있고,
부제는 200억대 쇼핑몰 운영자가 전하는 "상품"에 대한 "정의"로 되어 있습니다.
주제도, 부제도 저한테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상품을 말할때도, 고객을 말할때도, 마케팅과 시장 경쟁과 성공을 말할때도
결국
"인생과 체질"에 대한 이야기를 하니까요.
짧게 살아온 38살 이지만,
언젠가부터 저의 이야기를 듣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했고,
저의 이야기를 들은 다음엔 열광하였고,
계속 들을 수 있기를, 계속 저와 만날 수 있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것은 단 한치의 거짓 없고, 교만함 없고, 자만심을 담지 않은 사실 입니다.
왜 저에게 그런일이 생겨나는 걸까요?
그것은 제가 "다른 관점"과 "다른 이야기"를 하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 다른것이 듣는 분들로 하겨금 각 분야에서, 인생의 어떤 부분들에서
새로운 가능성과 계기를 만날 수 있게 해주기 때문 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 다른것이 아이러니 하게도 기본임에도 불구하고,
새롭고 소중하게 느껴지기 때문 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 모든 것이 실제의 경험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 이라고 봅니다."
저의 재주일수도 있고,
나름 치열하게 함축 되었던 제 고난의 시간이 가져온 결과물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여러분.
유료교육이어서 망설여진다.
주말이 아니어서 힘들것 같다.
다음을 기약해 본다.
또는 관심 없다.
위의 내용중 어떤 항목에 본인이 속하시더라도,
다 제쳐두시고 저를 만나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진심으로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