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와 자리가 더 즐거웠습니다.(가야금까지..있었으면..ㅎㅎ)
22분이었나요... 오래간만에 맘편하게 이런 저런 이야기들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고수분들께 좋은 정보도 많이 얻고,
사람도 얻은것 같아 더 기뻤답니다.
서로의 아이템들을 더 많이 연구하고..
친해져서 '제휴마케팅의 날개'를 달았으면 합니다.
자주뵈여... ^^
special thanks.... 글벗회장님,낭만코난총무님,산내리한정식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7.21 12:59
좋아요 0
조회수 3,691
댓글 16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