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기업의 브랜딩 전략은?

2010.05.03 14:29

신용성

조회수 4,154

댓글 15

소비자들은 수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 빠져 있습니다.
상품 구매에 대한 정보가 많지만 무엇이 진실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 인터넷 지식인/블로그에서 하는 말 업체들이 만들어낸 허위 정보라는 것 압니다.
* 신문 기사의 말도 못믿습니다. 이 역시 업체들이 만들어낸 소위 '언론 홍보'라는 것입니다.
* 친구가 말해주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도 압니다.
* 솔직히 내가 경험을 해봐도 잘 모르는 경우 허다합니다.

정보의 홍수에 빠져 무엇이 진실인지 모를 때
저 밤하늘의 북극성처럼 소비자들을 인도하는 밝은 빛이 있습니다.
바로 '브랜드'입니다.

해서 이제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규모의 사업자들에게도 너무나도 친숙하고
중요한 단어가 되어 버렸습니다.

해서 브랜드를 갖추고 싶기는 한데... 대체 어떻게 브랜드를 형성할 수 있을까요?
책이라도 사서 간접 경험이라도 해보고 싶지만...
서점의 책은 온통 적용하기에 비현실적인 대기업의 브랜딩에 대한 사례만 이야기합니다.

우리의 브랜드는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 만들어가야 합니다.
보스님들의 지혜를 모아.... 소기업의 브랜딩 전략을 구체화시켜 나가는 게 어떨까요?

여러분들은 브랜드를 형성하기 위해 무슨 일을 해보셨나요?
아주 간단한 것이라도 좋습니다. 댓글 다신 모든 보스님께 축복이 있기를...
목록
댓글 1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