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기초에 대한 오프라인 음주가무 방생 모임(응?)을 위해
나름 ppt를 열심히 작성하고 있었으나, 한번에 날라가 버렸습니다.
오늘은 기분은 비풍초똥팔삼.
분을 참지 못하고 마우스를 내려쳤습니다.
클릭감이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불쾌한 기분입니다.
굳이 빗대어 표현하자면, 생리하는 여름 날에 비를 주륵주륵 맞은 상태로
만원지하철에 몸을 부대끼고 있는 찰나 미열의 감기기운에 에에취! 기침 한번
했을 때의 기분이랄까?
뭐 이상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3.17 18:15
좋아요 0
조회수 3,706
댓글 4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