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좀더 파격적이로 혜택을 드릴수 있는 쪽으로 추친하는데요....
예를들어,
기간을 10일 정도로 잡고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 12월1일~12월10일
이럴경우, 이벤트 마지막날(10일)에 거의 90%정도가 등록을 합니다.
이정도의 비율이 맞는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너무 하루에 몰려있어서요...
이벤트에 따라 다른지,아니면 대부분의 이벤트가 이런 형태인지...
경험있으시면 공유할까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12.03 15:25
좋아요 0
조회수 4,181
댓글 5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