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아이보스 교육 및 정모를 재개합니다.
마케팅 교육
교육시간 : 11월 5일 목요일 저녁 19:30 ~ 21:30
교육장소 : 토즈 강남점 (파고다학원 뒷편) 약도보기
수강인원 : 50명
교육리더 : 문영호 보스님
교육내용 : 아래 교육내용 미리보기 참조
정모 및 뒷풀이
시간 : 11월 5일 21:30 ~ 23:30
장소 : 강남역 부근
인원 : 무제한 (초보 및 첫참석자, 아이보스 비회원 참석 가능)
내용 : 친목도모
도우미 : 신용성, 박찬무
교육 및 정모 참석 비용 (환불 불가)
<사전 접수>
교육만 참석하는 경우 : 1만원 (1,000 리터 지급)
정모만 참석하는 경우 : 15,000원 (1,500 리터 지급)
둘 다 참석하는 경우 : 2만원 (2,000 리터 지급)
<현장 접수>
교육만 참석하는 경우 : 2만원 (리터 지급 없음)
정모만 참석하는 경우 : 25,000원 (리터 지급 없음)
둘 다 참석하는 경우 : 3만원 (리터 지급 없음)
* 사전 접수 시는 입금 확인하는 대로 바로 리터 지급합니다.
* 사전 접수 후 취소를 하시더라도 절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공지한 일정이 바뀌어 스케쥴이 어긋난 경우에는 환불해 드립니다.)
*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합니다.
* 현장 접수 시 1만원이 더 많은 것은 일종의 패널티 성격입니다. 반드시 준수하여 주십시오.
# 위와 같은 원칙들을 지키지 않으면 행사를 진행하는 데 상당한 애로를 겪게 됩니다.
그러면 그게 부담이 되어서 행사 진행이 지체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므로
결국 이에 대한 피해는 구성원 개개인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러하오니 철저히 위의 원칙을 준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 및 정모 신청하기
* 반드시 입금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는 데 많은 번거로움이 있으니 협조 당부합니다.
* 참석자명 :
* 입금자명 :
* 아이보스 대화명 :
* 아이보스 아이디 :
* 핸드폰 :
* 이메일 :
* 회사명 :
* 업종 :
* 웹사이트 URL :
# 동반하시는 분이 계실 때에는 각자 따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은 댓글, 쪽지, 이메일(iboss@i-boss.co.kr) 모두 가능합니다.
교육 내용 미리보기
‘최소의 비용을 가지고 영춘닷컴이 선택한 7가지 마케팅 전략’
A. 벤츠가 좋은 차인지 몰라서 마티즈를 산 게 아닙니다.
키워드 광고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다. 돈이 너무 많이 든다.
-커뮤니티 마케팅, 언론 홍보전략
1. 남 몰래 만든 카페로 신규 회원 가입시키기
2. 미친 척해서 공중파에서 연락 오게 하기
B. 대한 민국 모든 사람은 내 고객으로?
돈이 한 100억 있으시면 해보세요.
-세그멘테이션 전략, 고객관리 기법
1. 결제 할 사람만 잡기
2. 개인적인 이야기를 덧붙여라
얼마 전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실험 참여자들에게 돈을 지불한 뒤, 그중 일부를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할 기회를 주었다. 기부를 결정하기 전에 실험 참여자들 중 절반에게는 잠비아에서 직면한 주민에 대한 통계를 보여주었고, 나머지 절반에게는 일곱 살짜리 아프리카 소녀가 겪는 고생담을 보여 주었다. 통계 자료를 본 사람들보다는 소녀의 이야기를 본 사람들이 두 배나 많이 기부를 했다. 불합리해 보일지는 모르지만, 사람들의 마음은 집단 보다는 개인적인 이야기에 더 많이 움직인다.
(출처: D.A. Small, G. Loewenstein and P. Slovic (2007) ‘Sympathy and Callouness: The Impact of Deliberative Thought on Donations to Identifiable and Statistical Victims’. Organisational Behaviour and Human Decision Process,102, pages 143-53)
C. 일단 홈페이지에 오면 결제하게 만들어라
홍보를 크게 할 수 없는 회사라면 일단 들어온 고객의 다리는 끝까지 잡아라.
-홈페이지 구성 전략, Long tail 법칙
1. 잘나가는 홈페이지 따라하기.
2. 돈 안 들면 다해라.
D. 재미있는 거 싫어 하는 사람 없다.
유머가 매출상승에 영향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캐런 오퀸Karen O’Quin과 조엘 애러노프 Joel Aronoff는 한 연구에서 실험 참여자들에게 미술 작품을 팔려는 사람과 가격 흥정을 벌이게 했다. 흥정 막바지에 판매인은 마지막 제안을 하는데, 절반의 실험 참여자들에게는 6000달러가 최종 양보안 이라고 말했고, 나머지 절반에게는 같은 가격을 제시하면서 우스갯소리를 덧붙였다. “좋아요. 그럼 6000달러로 하지요. 그리고 덤으로 제 애완 개구리도 드리지요.” 이 짧은 우스갯 소리는 아주 큰 효과가 있었는데, 개구리 이야기를 들은 실험 참여자들이 흥정에서 양보하는 비율이 훨씬 높았다. 약간의 유머가 구매을 결정하는 사람들의 기분을 누그러뜨려 양보를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출처: K. O’Quin and J. Arnoff(1981). ‘Humor As a Technique of Social Influence’. Social Psychology Quarterly,44,pages 349-57)
-단, 재미있어도 전문가의 이미지는 보여줘야 한다.
문영호 강사소개
현)영춘선생 전화영어, CMO
전) Wephone Education Center, Manager (마닐라, 필리핀)
전) Sydeny Grammar Education, Director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
전) Tuda International Homestay and accomodation,Marketing Manager(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영춘닷컴: 영춘닷컴은 2007년에 전화영어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운영이 되어지고 있으며 전화영어 최초로 UCC 동영상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KBS,MBC,SBS 와 국내 언론매체에 소개되어 지기도 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전화영어 컨설팅 사업 진행에 주력하였고 2009년에는 책을 출간하여 베스트 셀러에 오르는 등 다양한 영어 교육 관련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전화영어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이라면 거의 대부분이 영춘선생 전화영어를 알 만큼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회사입니다.
회사소개 더 자세히 보기
http://yc.youngchoon.com/YoungChoonPage/SGEintro.asp
전화영어 youngchoon.com
UCC사이트 youngchoon.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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