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는 '너 무조건 저기로 가야 해!' 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저기에도 길이 있어' 하며 알려줄 뿐입니다
그 길로 갈지 말지의 선택은 선장의 몫입니다
우리의 마케팅도 이와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매체, 전략, 운영 방안을 제시는 해줄 수 있지만 선택은 광고주 또는 고객의 몫입니다
강요할수록 멀어지기만 할 뿐
우리를 선택하게 하는 건 우리의 몫
우리는 선택받기 위한 노력을 하면 될 뿐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8.26 13:51
좋아요 16
조회수 1,177
댓글 10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