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와 농심 공통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2008.03.24 13:30

김선화

조회수 4,199

댓글 8

안녕하세요..
글 첨 올립니다
쇼핑몰 운영하면서 여기 아이보스 들락거리면 좋은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레포츠용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이번에 네이버에 사이트명 변경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거절당했습니다 사이트 설명에 주요키워드가 반복되는 문구로 들어있다는게 네이버측의 설명인데요
경쟁업체의 사이트설명은 3번씩이나 주요키워드가 반복문구로 들어있는데도 수정 등록이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경쟁업체는 프로모션회사를 통해 사이트명과 설명문구에 3번씩이나 주요키워드를 반복해서 등록 수정했고 제가 직접 신청한 내용은 거절당했습니다
예전에 편의점하면서 느꼈던 절대 강자 농심의 횡포와 공통점이 많은것 같았습니다
신라면과 생우깡 없는 편의점은 상상도 못할 일이라 농심의 고압적인 영업 방침 또한 기가 막혔었는데 네이버의 독과점형태로 시장이 재편되고 난 후 네이버의 횡포도 만만치 않습니다 다음이던 야후던 양대 산맥을 이룰만큼 강력한 경쟁자가 하루빨리 나왔으면하는 바램입니다..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