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해 12월 블로그광고업체로부터 전화를받고
때마침 블로그 광고가 필요하던때라
6개월간 60만원을 내고 블로그 60개를 체험단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근데 4개월동안진행해도 진행률이 10프로도 채안되
중간에 계속연락하면서 독촉하였지만 그마저도 안되어
계약환불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후로 담당자와연락이되지않고 업체로부터
담당자변경통보를 받았습니다
변경뒤 환불요청을 진행하였지만
업체에선 카톡으로만 환불이가능하다하고
환불요청뒤론 업체도 바뀐블로그담당자도 연락이 안됩니다
화가나서 몇일동안 전화를 계속했지만 오늘 바뀐담당자는 카톡탈퇴 및 전화번호를 바꾸고 잠적해버렸고
아직까지 무응답으로 지속되고있습니다
비록 소액이지만 이러한 대처가 너무화가나는데
소비자원이나 조정위원회는 권고만하는거라
상대방으로부터 답변이없으며뉴진행이어렵다합니다
소액소송을 걸고싶지만 너무소액이기도하고 번거롭기도한데 다른방법이없을가요ㅡ
혹시 저와같은 일을 당하셨거나 마케팅업종에 종사하시는분들은 어찌해결을 할수있을지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