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이럴만 하다가 지금은 블로그랑 SNS 쪽으로 마케팅 하고 있는 초짜 마케터입니다.
이전 회사에서는 분배해준 일만 처리했기 때문에
따로 마케팅 업무 관련해서 문서화 한적이 없는데요.
이직하면서 마케팅을 이끌어가는 입장이 되니까
문서화 되지 않고 말로 전달하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뭘 정리를 해봤어야... ㅜㅜ
제가 할일 , 하는일, 해낸일 같은건 개인적으로 적어놨는데요.
예를들어 어떤 카드뉴스를 만들어서 페북에 광고를 할꺼다 했을때
문서화를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팁 혹시 아시면 전수 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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