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야 이던간에
기본은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
건물이 높으면 높을수록
주초를 더욱 깊히 파듯이
경영이나 마케팅도 마찬가지라고
여겨집니다..
요즘 부쩍 더 그런 생각이 많이 듭니다.
찬 바람이 부네요.
컨텐츠가 좋아도 땅에 파묻혀 있으면 소용없고
노출이 잘되도 유저가 많아도 컨텐츠가 경쟁력이 없으면 그것도 무용지물이니...
흔들리지않는 주초를 세워서
높진 않아도 거기서 좋은 컨텐츠로 사람들을 만나고 싶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8.30 22:32
좋아요 3
조회수 2,419
댓글 3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