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안 받고 수많은 분들이
자발적으로 새로운 시청자를 만들기 위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 영화를 홍보하고 있죠.
바이럴의 자발적인 입소문의 원천적인 힘은
두 가지입니다.
엄청 만족/엄청 열받음
둘 중 하나에 걸리면 정보로 인식하고 발산의 주체가 되기를 마다하지 않습니다.
입소문의 근원이 되는 힘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컨텐츠에 집중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14 15:40
좋아요 0
조회수 3,218
댓글 4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