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해킹 모임 - 주제: 업에대한 재해석
마케팅과 개발(테크놀로지)를 통합 기업성장을위해 작은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번주 컨셉 : 수제햄버거집에서 맥주혹은 콜라로 가볍게
기업가치를 성장시키기위해 해킹을 해서라도 방법을 강구하고자 마케팅, 개발, 디자인, 브랜딩, 바이럴, 경영, 채용 모든 분야에 걸쳐 논의가 필요합니다. 서로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의 경험을 공유하는것으로도 큰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모임이후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받는데 의미가 많았던것같습니다.
1) 논의 내용
주제: 업의 재해석 (내가하는업의 부가가치는 어디서오는걸까. 지금도 경쟁력이있는걸까 경쟁자는 쉬지않는다. 뒤쳐지는걸 모르는걸아니까 업의 본질을 알면 솔류션이 나올거라 확신합니다.)
부제:
부제: 광고대행사의 업의 재해석
부제: 마케팅 대행사 수익 vs 성과 (성과의 욕심을 버려야 수익이 증대)
부재: 대행사 vs 마케터 직접채용 운영 (직접운영이 더 효율적이겠지만 효과적일까?)
부제: 바이럴마케터 다 어디갔나 (병의원에서 일하는 바이럴마케터는없다.)
부제: 디마케팅 ( 내가 안되면 다른사람도 안되야한다. )
-주간 그로스해킹 선정
키워드: 야놀자, 직방, 다방
2) 시간표
7:30 Tea Time
8:00 아이스브레이킹 Give and Take 소개
8:30 그로스해킹 사례 공유
9:00 질문 공유, 주제,부제 토론 , 차주질문
10:00 종료
자세히보기 : http://goo.gl/form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