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72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 이커머스, 화장품

2024-03-27

막내운영자

860

0

메조미디어<2024 업종 분석 리포트 - 이커머스, 화장품> 편을 통해 자체 소비자 리서치를 통한 최신 트렌드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INDEX


이커머스

MARKET

  • 이커머스 업계의 AI 기술 도입 본격화
  •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직구 플랫폼
  • 종합몰 - 명품 플랫폼 제휴 활발


CONSUMER

  • 이커머스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온라인 쇼핑 구매 경험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 이커머스 마케팅 매체 분석
  • 이커머스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초저가 컨셉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캠페인 전개
  • AI를 활용한 참여형 캠페인 진행



화장품

MARKET

  • 새로운 화장품 유통 채널로 부상한 다이소
  • 젊어진 에이징케어 연령, 슬로우에이징 제품 출시 활발
  • 메이크업부터 케어까지, 립 시장에 주목하는 화장품 업계


CONSUMER

화장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3개월 이내 화장품 구매/이용자, 만 19-49세 여성 대상)


MEDIA

  • 화장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 화장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아이돌 모델을 통해 젊은 층을 겨냥하는 탄력케어 제품
  • 화장품을 패션 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링 마케팅
  • 초현실적인 영상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FOOH 광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업종분석이커머스화장품이커머스업계화장품업계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