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64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1-12-30
큐레터
4,159
14
9
2021년 큐레터가 발행한 글 중에 어떤 글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한 해를 돌아보며, 큐레터의 셀프 시상식을 해볼게요! 😆
1. GFA가 뭐야?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2. 메타버스 마케팅으로 입장하시겠습니까? GO
3. 자사몰에 집중하는 기업들
4. 페이스북 광고 성과, 달라졌을까?
5. 마케터가 읽은 트렌드코리아 2022 📕
1. 3월 29일 : 1,034명 참여 [바로가기]
3. 11월 22일 : 754명 참여 [바로가기]
4. 6월 10일 : 721명 참여 [바로가기]
5. 6월 28일 : 655명 참여 [바로가기]
카피 쓰다 막힐 때마다 꺼내 읽어요
앞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갈 뉴미디어 콘텐츠는?
마케터가 읽은 트렌드코리아 2022
살아남은 메시지의 6가지 원칙
브랜딩이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할 때
세상에 없던 서비스를 만든 이야기
흔들리지 않는 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공감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MZ세대가 주목한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철학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6가지 법칙
넥스트 넷플릭스
보랏빛 소가 온다 & 핑크펭귄
그로스 해킹,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포지셔닝, 이제 고전 읽을 때도 됐잖아요
구독경제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승진 누락, 프로젝트 종료... 커리어 바닥에서 배운 것들
큐터뷰 #16. 고객의 니즈와 브랜드의 강점을 결합하다
스티비 해킹으로 개인정보유출, 이번 발송오류 이유는?
바꿔 바꿔 모든 걸 다 바꿔! 리브랜딩 성공 사례 모음.zip
푹 쉬는 것도 자기 관리다, 베드로팅 트렌드
큐터뷰 #21. IMF 때 미국으로 간 청년, CIA와 FBI의 극비 프로젝트를 맡다
빙수만 팔아도 망하지 않는 설빙의 비밀
쿠팡과 네이버에 생길 변화 딱 1가지
지도앱, 올인원 플랫폼으로 차별화 경쟁 돌입
페북과 인스타에서 광고비를 가장 많이 쓴 곳은 어디?
함께 일하는 빌런에 대처하는 방법, 롤모델 vs 노모델
요즘에는 요리할 때 스토리를 담아야 한다면서요?
틱톡 마케팅 전망이 불안해지는 이유
알파세대 마케팅, 다이소처럼 해봐요
복제품을 소비하는 문화, 듀프 소비
엉뚱한 조합이 만든 조회수 10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