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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클릭, 광고유저 관심사 타겟팅 신규 광고플랫폼 Realclick DSP 출시

2016.06.14 19:18

박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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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 업체 (주)디엔에이소프트(대표 김연수)가 광고주에게 선별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정된 예산에서 최대의 효과를 추구하는 RealClick DSP 신규 광고 플랫폼을 출시했다.

광고주의 입장에 맞춘 새로운 리얼클릭 신규 DSP 플랫폼은 광고 목적별 다양한 타겟팅 설정을 통해 자유로운 전략설정이 가능하며, 최적화 알고리즘으로 유저의 패턴분석을 통해 광고목적에 맞는 타겟유저에게 직관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타겟팅 기법은 PC, MOBILE 모두 연동되며 카테고리 별 비딩 단가 개별설정을 통해 저예산, 저단가로도 광고운영이 편리하게 이루어진다.

기존 플랫폼과 차별화된 타겟팅은 유저가 최근 방문한 콘텐츠의 키워드를 추출하여 성향 및 연령, 성별을 분석 후 키워드의 가중치를 두어 유저관심도가 높은 광고가 노출되는 '유저 관심사 분석'과 유저가 최근 클릭한 광고를 분석하여 관심사 및 연령, 성별을 판별 후 광고주가 관심 유저를 선택하여 광고가 노출되는 '광고 관심사 분석'이 추가되었다.

이 외에도 정해진 예산에 따라 광고주별 편의에 맞는 RTB(Real Time Bidding) 방식 및 광고주의 효율을 중시하는 다양한 설정 방식이 기존 리얼클릭 광고시스템보다 업그레이드되었다.

디엔에이소프트 관계자는 "온라인 광고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광고주 및 매체의 요구에 맞게 광고 플랫폼도 점점 세분화 되어 개발되고 있다"고 밝혔다.

디엔에이소프트는 18년간 쌓아온 영업력 및 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우수 500여 개에 달하는 매체사들과 활발한 업무제휴를 하고 있으며 약 1000여 개의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를 확보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부정클릭으로 인한 과금 방지 시스템 도입, 효과적인 매체선택을 통한 광고 게재 시스템, 리얼타겟팅 플랫폼 구축, 위치기반을 이용한 지역타겟팅 광고 플랫폼 구축 등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다양한 온라인 광고 관련 특허를 보유하며 기술력도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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