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의 궁금점과 저의 생각에 대한 확신과 반성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이보스로 통해 얻는 정보를 토대로 사이트에 반영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이보스에 저의 경쟁업체의 분도 보게 되니, 웬지 타지에서 친한 친구를 만났것
같습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8.31 03:29
좋아요 1
조회수 3,380
댓글 6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