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마커블한 컨텐츠의 파워와 위키피디아 사례

2015.09.24 10:04

인바운드마케팅

조회수 2,860

댓글 0

우리는 현재 디지털 마케팅의 혁명을 경험하며 살고 있습니다.

기존 매스미디어나 옥외광고를 진행할 때에는 데이터 기반으로 하는 것이 불가능 했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구매자들을 끌어 들이기 위해 값비싼 조선일보등에 전면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지금도 구독자수에서는 조선일보라는 매체가 종이 신문 중에서는 좋은 포지셔닝을 하고는 있지만 오로지 조선일보의 인지도 및 발행부수만을 보고 광고를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조선일보의 정확한 발행부수는 아무도 모르고 있는 것이 사실이죠.

하지만 온라인 및 디지털환경에서는 어떠한 형태로도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어 좀 더 사실적
접근이 가능해 졌습니다.

온라인 환경에서 더 나아가 지금은 확산과 공유를 통해 좀 더 고객과 함께 하고 그들의 소리를
즉각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SNS 기반의 마케팅 기법이 활발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분석하고 마케팅을 실행하고 측정하여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 최근에는 아래와 같은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소셜미디어 마케팅
  • 검색엔진 최적화(SEO)
  • 이메일 마케팅
  • 키워드 마케팅
  • 웹사이트 최적화
  • 블로그 마케팅
  • 웹로그 분석을 통한 개선 등……

 

더보기 링크: http://goo.gl/kIuUp7

 

 


SNS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바운드마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