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타겟이 30-40대라 밴드를 활용해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을 모으는 것
다른 하나는 기존 참여인원이 많은 밴드에 들어가서 홍보활동을 하는 것.
1번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단점이라면
2번은 아무래도 폐쇄적인 곳이다보니 홍보 활동에 지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밴드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이 있으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01 15:47
좋아요 7
조회수 11,391
댓글 7
제품 타겟이 30-40대라 밴드를 활용해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을 모으는 것
다른 하나는 기존 참여인원이 많은 밴드에 들어가서 홍보활동을 하는 것.
1번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단점이라면
2번은 아무래도 폐쇄적인 곳이다보니 홍보 활동에 지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밴드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이 있으신가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