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클라우드 서비스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는 것을
한번쯤 겪으셨을 것입니다.
다음과 네이버의 경쟁도 매우 치열합니다.
과거로 거슬러올라가보면
무료 이메일 사용자 유치 경쟁
카페 사용자 유치 경쟁
블로그 사용자 유치 경쟁
SNS 서비스 사용자 유치 경쟁
그리고 이제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자 유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자 유치 경쟁은 주마가편격으로
모바일 시대의 도래를 더욱 앞당기게 될 것입니다.
시장이 변할 때 어떤 기업은 기회를 잃게 되고
어떤 기업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관련 기사 : http://www.bloter.net/archives/62494
i-boss.co.kr(1)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