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블로그 마케팅을 업체에 대행할 때 유의할 점.

2014.01.11 17:32

펭귄

조회수 5,733

댓글 6

많은 개인사업자분들께서 블로그 마케팅을 하려고 대행업체에 맞기시고는 합니다.

그 때 무조건 몇 위 안에 글을 올려달라~ 이렇게만 말씀하시고

그 순위 안에만 자신의 가게 글이 올라가 있으면 괜찮다고 생각하시죠.

 

그런데 경쟁이 심한 키워드같은 경우에는 대행사마다 매일 매일 상위권을 차지하기 위해서 글을 계속 올립니다.

어떤 키워드들 보면 사진도 비슷비슷한 글들이 1페이지의 반을 차지하기도 하는데요.

이 때 대행사에서는 순위경쟁에만 목을 매다 보니, 컨텐츠의 퀄리티에 대해서는 무감각해지며

오직 높은 순위로 올리는 것에만 집중하게 된답니다.

광고주분도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에서, 자신의 가게 글이 높은 순위에 있으면 좋다고만 생각하시게 되는거죠..

 

하지만.. 아무리 좋은 상권을 차지하고 있더라도 서비스나 품질이 형편 없으면 사람들이 모이지 않듯,

블로그 마케팅도 똑같습니다.

비싼 돈 들여서 마케팅하신다면 대행사에서 쓰는 컨텐츠 퀄리티에 대해서도 민감해지세요.

 

- 우리 가게는 다른 경쟁업체보다 특장점이 이러이러 하니, 글에 이러한 소구점을 강조해달라.

- 블로그에 쓰이는 사진들이 너무 비슷하니, 새로 보내주는 사진으로 올려달라.

 

정말 형편없는 대행사들 널리고 널렸습니다.

내가 돈 주고 맞기는 거니깐, 대행사에서 전부 신경써서 해줄거라는 생각은 금물입니다..

더 깐깐해지시고, 항상 신경쓰셔야 합니다.

가만히 계시면 생돈 몇십~몇백만원 날리실 수도..

 

대행사 일을 해보면, 대기업 광고주와 개인사업자 광고주는 정말 차이가 있습니다.

대기업에서는 항상 수정 요청이 들어오고, 조금만 마음에 안 들어도 컴플레인이 들어오죠..

내 돈 주고 정당하게 맞기시는 거니깐, 제대로 하라고 요구하세요.

그래야 trash 같은 온라인 대행사들이 설 자리가 없어집니다.

블로그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