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고객센터 블랙리스트 운용에 대한 설문

2013.09.12 09:00

신용성

조회수 21,007

댓글 31

네이버 고객센터에서 블랙리스트를 운용하고 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참조 내용 : http://www.i-boss.co.kr/ab-74614-3315

 

실제 네이버에서 블랙리스트를 운용하는 지에 대해서는 모릅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은 어떤가요?

 

그리고 블랙리스트를 만약 운용하고 있다면

이에 대해 찬성하시나요? 반대하시나요?

 

블랙리스트를 운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전화로 경쟁사의 콘텐츠를 신고하는 업무에 대한 소요'라고 하는 의견이 있습니다.

 

네이버의 입장에서 볼 때

이러한 업무에 많은 자원을 소요하는 것은 인력의 효율적인 운용 측면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것 같고

또 마케터의 입장에서 보더라도

전화로 경쟁사의 콘텐츠를 신고하는 것을 네이버에서 계속 받아주는 경우

너무 불필요한 소모전이 발생할 수 있을 것이므로

 

블랙리스트 운용을 찬성한다는 의견도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운영자인 만큼 여기에 대한 제 의견은 일단 배제를 하겠습니다.

 

이에 대해 여러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블랙리스트를 운영한다? 하지 않는다?

2. 블랙리스트 제도에 찬성한다? 반대한다?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관리자 추천으로 500 리터씩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3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