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부터 바이럴마케팅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식인, 블로그, 카페 관련하여 2년전부터 한달에 한두번, 많게는 일주일에 서너번 네이버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데요(주로 신고 관련이였습니다)
어느날부터인가 네이버에서 고의적으로 제 전화를 차단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겁니다
이유는 어떤 부서(검색, 지식인 카페 블로그, 사이트, 신고 등등)던 전화연결을 하면 계속 대기만 하는겁니다
한 3~5달 된거같은데요
오늘 사이트 등록 문의를 하려고 네이버에 전화했으나 연결이 안되어 빡쳐서
직장동료 전화를 빌려 1588-3820 => 3 => 3으로 연결하니 5초만에 연결이 딱 되네요
상담원하고 얘기를 하니 자기네는 전화차단을 한 적이 없다 로 일관하는데
전화통화하고있는 상황에서 바로 제 핸드폰과 또 다른사람의 핸드폰으로 동시에 같은 부서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결과는 제 핸드폰은 계속 대기, 다른 핸드폰은 바로 연결
이게 확실한 물증이 아닙니까?
저랑 통화하던 상담원은 대기고객이 많고 순차적으로 연결이 되기때문에 그런거다 라고 하는데,
그럼 제 핸드폰도 2~3분 내에는 연결이 되야하는거 아닌가요
하지만 제 폰은 결국 상담을 하지못하고 대기만 하다가 종료했네요
통화하던 상담원한테 상급자 바꾸라니 자기네는 그차단하지않았다 상급자랑 통화해도 마찬가지다 라고 앵무새같은 대답만 하고..
결국 제 네이버 아이디와 핸드폰 번호만 알려주고 오늘내로 전화하라고, 안하면 당신 또 찾아서 물어보겠다고 하고 끝냈네요
보스 회원님들 저같은 상황 있으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