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런 경우 있으신가요??(고객센터 전화상담 관련)

2013.09.11 11:44

김매너

조회수 19,827

댓글 16

몇년전부터 바이럴마케팅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식인, 블로그, 카페 관련하여 2년전부터 한달에 한두번, 많게는 일주일에 서너번 네이버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데요(주로 신고 관련이였습니다)

어느날부터인가 네이버에서 고의적으로 제 전화를 차단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겁니다

이유는 어떤 부서(검색, 지식인 카페 블로그, 사이트, 신고 등등)던 전화연결을 하면 계속 대기만 하는겁니다

한 3~5달 된거같은데요

오늘 사이트 등록 문의를 하려고 네이버에 전화했으나 연결이 안되어 빡쳐서

직장동료 전화를 빌려 1588-3820 => 3 => 3으로 연결하니 5초만에 연결이 딱 되네요

상담원하고 얘기를 하니 자기네는 전화차단을 한 적이 없다 로 일관하는데

전화통화하고있는 상황에서 바로 제 핸드폰과 또 다른사람의 핸드폰으로 동시에 같은 부서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결과는 제 핸드폰은 계속 대기, 다른 핸드폰은 바로 연결

이게 확실한 물증이 아닙니까?

저랑 통화하던 상담원은 대기고객이 많고 순차적으로 연결이 되기때문에 그런거다 라고 하는데,

그럼 제 핸드폰도 2~3분 내에는 연결이 되야하는거 아닌가요

하지만 제 폰은 결국 상담을 하지못하고 대기만 하다가 종료했네요

통화하던 상담원한테 상급자 바꾸라니 자기네는 그차단하지않았다 상급자랑 통화해도 마찬가지다 라고 앵무새같은 대답만 하고..

결국 제 네이버 아이디와 핸드폰 번호만 알려주고 오늘내로 전화하라고, 안하면 당신 또 찾아서 물어보겠다고 하고 끝냈네요

보스 회원님들 저같은 상황 있으신가요??

블로그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빠빠바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