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광고 관리시스템의 데이터에 대한 신뢰성

2016.11.25 13:11

커핑

조회수 1,941

댓글 3

키워드 광고가 처음이라 실제 경험하신 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싶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예산이 많은 것이 아니라서요...ㅜㅠ;;;

 

키워드 광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키워드가 몇만개 몇천개의 키워드가 아니라서

직접 수작업으로 키워드별(100여개 전후로 준비중)

검색수 / 클릭수 / 클릭률(월별)을 찾아보고

키워드 단가까지 알아보고 있는데....

 

키워드

★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중요하게 판매되는 상품키워드 입니다.★

 

키워드 조회에서는 PC/모바일포함 / 키워드 확장 적용

검색수(pc/모바일) 2870

클릭수(pc/모바일) 9

 

==================== 

 

월간예상실적으로 보면(1위기준)

비용 :  1,000원대

노출수(pc/모바일) : 2,580

클릭수(pc/모바일) : 0

 

실제로 적용해보고 데이터의 신빙성을 체크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기회비용을 좀 줄여보고자 질문을 드립니다.

 

 

질문 1)

     키워드 조회에서는 통합검색기준이라 클릭수가 나오지만

     월간 예상 실적은 파워광고기준이라 클릭수가 없는 건가요?

     (키워드 확장을 적용하고 체크했거든요.)

 

질문2)

    이런 키워드의 경우에는 1위로 등록하는게 좋을 까요?

 

=========================================

이건 다른 질문인데요.

 

키워드별 전략에 따라 다  다르시겠지만

광고 1위와 6위 비즈 1위의 경우

 

비용대비 효과로 본다면 1위와 6위 또는 비즈1위

어떤 걸 선호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처음 키워드 진행하는 경우라 질문이 많네요..ㅜㅠ;;

 

저도 진행하면 여러분들과 결과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