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직/간접전환 기준 확실하게 아시는 분 계실까요?

2015.11.30 18:48

유어보스

조회수 4,514

댓글 2

네이버에서 전환측정하는 기준을 명확하게 알고 싶은데, 잘 검색이 안 되네요.

아래와 같은 3가지 사례에서 직접/간접 전환 어떻게 잡히는지 확실하게 아시는 분 계실까요? 

 

1. [a키워드] 검색광고로 유입 후, 세션 이후 [b 키워드]로 검색광고 유입하여 구매.

==> [a키워드] 간접 1, [b키워드] 직접 1  : 이건 일반적인 경우라 이견이 없을 것 같네요.

 

2. [a키워드] 검색광고로 유입 후, 전환없이 페이지 이탈

   세션이 이어지는 동안 [b 키워드]로 검색광고 유입하여 구매.

==> [a키워드] 간접 1, [b키워드] 직접 1 (이렇게 잡히는 게 맞나요?) 

 

3. [a키워드] 검색광고로 유입 후, 전환없이 페이지 이탈

   세션이 이어지는 동안 [a 키워드]로 검색광고 유입하여 구매.

==> [a키워드] 직접 1, 간접 1 or 직접전환만 1

 

고수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