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오버추어의 키워드광고 노출 설정 정리
키워드광고는 다양한 노출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에 따라서 효과가 다르게 나타나므로 옵션에 따른 효과를 파악한 후 그에 맞는 설정을 하면 보다 효율 높은 광고 진행이 가능하겠습니다.
|
기능 제공 |
노출 설정 |
개별 입찰 |
리포트 제공 |
시간 설정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X) |
네이버 (O) |
지역 설정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X) |
네이버 (O) |
영역 설정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O) |
매체 설정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O) |
검색 유형 |
네이버 (X) |
오버추어 (O) |
오버추어 (X) |
오버추어 수동 제공 |
광고 유형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O) |
네이버 (O) |
어제 있었던 키워드광고 최적화 실무 교육에서 다뤘던 내용인데 다른 보스님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