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재미삼아 참여해 주세요 ^^

2007.11.05 11:59

문성욱

조회수 2,040

댓글 37

키워드 검색광고에 대한 광고주들의 인식 조사입니다.
제목이 거창해 보입니다만 뭐 사실 별거는 아니구요..

요즘 네이버가 오버추어와의 계약을 종결할 것이라는 얘기가 나돌고 있어 오버추어 광고주들 사이에서 꽤 논란이 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생각하는 바.. 물론 생각에 그치는 것이겠지만요.. ^^

그래도 혹시 누가 알아요? 상상이 현실이 될지.. ^^;;

만약에요.. 네이버가 클릭초이스를 기반으로 오버추어와 동일한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려고 계획하고 있다면 어떨까요?

우리가 오버추어에 키워드검색광고를 진행하던걸.. 네이버로 갈아탄다면요?

광고주들의 엄청난 광고비용이 외국의 기업에 들어가는 것보단 국내 기업에 들어가는게 낫다라고 생각해도 되지 않을까요?

물론 서비스가 동일하거나 그 이상일때의 문제이지만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네이버와 오버추어간의 국내 시장에서 경쟁이 붙어 광고주들에게 또다른 혜택이 주어질수도 있을거 같기도 하구요..

네이버가 그 정도 힘은 충분히 확보하고 있을것이라는 제 생각입니다만은..

뭐 허접 마케터의 상상이었습니다만 진짜 이렇게 돌아간다면 상당히 재미있어질거 같단 생각입니다요.. ^^;;;

이런 생각끝에 여러 의견이 궁금한 나머지 결국 설문조사를 한번 진행해 봅니다.

키워드검색광고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라면 아무나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 기간 : 2007-11-05 ~ 2007-11-16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3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