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직원 충원 vs 대행사

2017.06.05 18:15

쭌꾼

조회수 2,779

댓글 16

안녕하세요! 

혼자 고민하고 있어서 보스님들의 생각은 어떠한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ㅎㅎ

 

브랜드 본사에서 이제 1년이 지났네요.. 아직은 경험이 부족한 신입 마케터입니다!

원래는 위에 선임이 있었지만 사정으로 퇴사하시면서 제가 그 자리를

일년동안 맡게 되었는데 나름 신입이지만 혼자 일을 잘 처리해서 그런지

아예 마케팅 담당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ㅎㅎ

 

브랜드가 어느덧 4년을 넘겨 회사의 규모가 조금씩 커지면서 오는 고민같은데요!!

업무량이 많아지다보니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면에서 항상 부족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지금 현재 회사내에서도 그렇고 담당자인 저도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1. 직원 충원

마케팅 직원을 충원하는 겁니다!

아마 충원이 된다면 신입으로 충원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2. 대행사

말 그대로 대행사와 계약하여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해주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진행한다면 소스나 자료를 전달하고 운영을 대행사가 알아서 진행해주지만

믿음이 가고 잘 해줄 대행사를 찾는 것과

아무래도 디자인을 중시하는 회사이다보니 대행사의 업무가 성에 찰지 모르겠네요...

 

직원을 충원하는 것 & 대행사에게 운영을 맡기는 것 

어느 것이 더 효율적이고 성장할 수 있을지....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물어보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