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채택답변쿠팡에 있는 상품도 쇼핑광고 등록이 가능한가요? → 불가능합니다! 서로 다른 플랫폼이라고 봐주시면되구요. 간단하게 광고가능 = 네이버 광고센터내 비즈채널 검토완료가 가능한 사이트 한정이라고 생각해주세요!
네이버광고네이버쇼핑광고네이버쇼핑검색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1. 노출점유율을 세로축으로 보고 페이지상단게재율을 가로축으로 보면 되는건지 → 두가지 성과지표는 유사하기에 다른 지표로 비교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그리고 여기서 각 점유율과 게재율은 어떤걸 의미하나요? → 상단게재율은 페이지별 1~3위에 노출되는 빈도라고 봐주시..
구글애즈동일한광고입찰에참여하는다른광고주페이지상단게재율노출점유율
답변[네이버 검색광고 관련 문의라면 아래와 같이 답변] 셋팅이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준이 명확하다면 보고서설정을 아래와 같이 권장드립니다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 PC/MO 순 + 확인하고 싶은 성과지표 (ex. 클릭율,전환률,평균노출순위) 그리고 성과지표에 맞..
채택답변먼저 GFA 자체 노출최적화 시간은 네이버로직에서 판단하게 됩니다 :) 3~4시간 기준은 너무 짧은거 같아보이니, 하루정도 기다려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말씀해주신 변수(타겟팅을 확장)은 기존셋팅이 너무 협소했다면, 해당변경에 따른 노출확장은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여러..
네이버GFA
답변스마트스토어는 사업자당 최대 3개까지 추가 개설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센터 계정 1개에 비즈채널만 통과된다면 2개도 동시광고 집행도 가능합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검색스마트스토어
답변쇼핑검색광고는 검색어 결과뿐만 아니라 네이버쇼핑이 제공하는 검색어 하위 카테고리/브랜드/속성 탐색에서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해당기능 OFF시에 위와같은 곧에 노출이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확인 https://m.searchad.naver.com/faq/view/400?from
네이버쇼핑검색
채택답변[질문] 네이버 크리에이티브 센터 - 카탈로그관리 - 상품에서 ON/OFF 를 조절하게 되면 해당 광고소재에서만 상품이 OFF되는 게 맞을까요? → 먼저 말씀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노출소재에 어떤 상품을 랜덤으로 노출시킬지를 정한다고 보시면되고 노출과는 무관한 광고상품이라고 봐주..
GFA카탈로그카탈로그판매네이버GFA성과형디스플레이
채택답변자비스로 말씀해주셔서 네이버 검색량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지역+시술 노출 타겟 키워드 위주 포스팅&검색광고 → 이외 다른방향의 네이버 광고를 집행하시면 됩니다 = 즉 기존타겟에서 확장한다고 생각하시면 검색량은 자연스럽..
검색광고검색마케팅
답변네이버 블로그면~ 유튜브 스튜디오 [분석]에서 외부채널 트래픽으로 잡힐거 같은데요? 현재 외부채널 트래픽없고 ▶ 블로그배너 노출해서 트래픽 발생하면 어느정도 효과측정은 가능할거 같네요!
UTM디지털마케팅
채택답변성인용품 광고는...제약사항이 많아 쉽지않죠 쿠팡은 하고 있으시다니 다른 매체설명 뇌피셜이라 가볍게 봐주세요! - 구글 광고 (네이버보다 제약이 덜함) / 키워드+디스플레이 (현실적인 방안) - 네이버쇼핑 상단노출 - 모텔 PC,TV등 노출광고? (버티컬채널 활용) - 웹툰 어플 보상형 광..
온라인광고
답변1. Ai스마트, 자동운영등으로 진행했을때 노출이 안된다면 먼저 수동 → 키워드를 직접입력해서 진행해보세요 2. 만약 해당 캠페인으로도 비용소진이 안된다면, 쿠팡에서 해당상품의 매력도가 0에 가깝다고 판단하고 노출을 안시켜주는거니, 상품명/가격 등 다양한 요소를 변경하시는걸 ..
쿠팡광고쿠팡광고비
답변테스트 해보시는건 문제없지만 근본적으로 원하시는 "업무시간엔 순위가 밀리고, 업무외시간에는 순위가 오르는 현상"를 잡는건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매체가 네이버SA면 광고대행사or자동입찰 솔루션을 사용해보세요!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순으로 묶음이라고 생각하고 운영하시는게 좋습니다 캠페인 (ex. pc,mo,프로모션,단기운영) 그룹 (ex. A,B,C 연관 키워드) 소재 (ex. 그룹별 키워드와 어울리는 소재 1/2/3) 요런 구성이 되겠네요
파워링크
채택답변과민성대장증후군
네이버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쇼핑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nt가 부정확하다? 일단 테스트를 먼저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고관여 제품(장바구니 전환, 객단가가 높은상품)이 아니라면 차이가 크지 않을 것 메타광고 > Nt > 유입 후 직접전환 스스통계에서 직접측정을 먼저 해보시고 판단해보시걸 추천드립니다
메타광고메타트래픽캠페인
답변쿠팡 공식대행사가 광고관리를 말씀하시는걸까요?? 네이버처럼 공식대행사는 없고 쿠팡내 광고담당자(MD)들이 관리해주는 방식인데 규모가 어느정도 있으셔야 컨택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쿠팡공식대행사
답변안녕하세요! 위 첫번째 상품은 아니구요. 아래 상품으로 확인가능할까요?
키워드키워드광고네이버SEO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
답변2023년 업데이트로 → 쿠팡 파트너사 6곳이 존재, 다만 수수료 15%는 동일 합니다! SNS쪽 대행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구요. 개인,업체 인하우스 마케터라면 아래 글이 도움 될거 같아서 남겨드립니다! https://www.i-boss.co.kr/ab-6141-62472
쿠팡광고쿠팡대행사
답변무료 → 다이애드트렌드 (다이애드TREND) https://www.diad.co.kr/AdSolution/TrendServiceIntroduction
스마트스토어순위랭킹순위추적상품순위
채택답변지금보니 대행사 카드로 진행하다고 하시니까, 대행사 기준 10% 대행 수수료 기준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광고비 100만원을 소진한다는 가정하에 [광고대행료10%] + [부가세10%] 100 → 110만원(대행료) → 121만원(부가세 포함), 즉 121만원 대행사 지급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감자영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랭크업리워드
29bcheck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