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올바른 마케팅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마케팅 총괄 실무자이며 대행 없이 스스로 작동 형태 및 구조를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네이버 / 구글 / 카카오 / 모비온 / 크리테오 / 메타 / 토스 / 캐치테이블 / SNS
채택답변제 관점으로는 채널 확장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매출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유입이라는 걸 아실 겁니다. 네이버 DA / 구글 DA 이 광고들은 지속력이 한정적이긴 하지만 단기적인 효과는 좋습니다. 진행해 볼 만한 적기를 잘 판단하셔서 해보시는 것도 높은 유입으로 장기 고객 유..
마케팅온라인마케팅인하우스뷰티광고
채택답변대표키워드/해시태그가 검색 노출에 도움을 주는 건 맞습니다. 네이버 측에서 제시하는 방식은 지역명을 제외한 직관적인 메뉴, 또는 서비스 내용 등을 기재하라고 되어있는데 해당 메뉴얼을 따라주시면 불이익은 없을 걸로 예상됩니다. 또한 검색 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에 또 ..
네이버스마트플레이스
답변스마트스토어 검색 로직 개념으로 접근하시면 결론 도출이 어렵습니다. 상품의 검색 품질도 정말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 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쇼핑의 본질적인 시스템은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상단으로 올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때문에 검색어 카테고리가 어긋나도 허용되는 범주 내..
스마트스토어
답변대행사를 잘 고르는 방법은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잘 고를 수 있는 안목이 생깁니다. 예를 들면, 남들이 여기 효과가 뛰어나다. 라고 추천했을 때 리스크가 없는 광고법을 사용 하는지를 유의 깊게 보셨으면 합니다. 현재 광고 업계는 크게 유효 트래픽과 무효 트래픽에 대한 ..
마케팅
답변그로스팀, 퍼포먼스 마케팅 팀을 별도로 두고 있는 회사를 저는 경험해보진 못했습니다. 다만, 그로스 해커의 의미를 풀이해보자면 트렌드 분석과 제품 소싱에 대한 적합도와 선호도를 판단,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품에 녹여내는 일을 할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현재 사람들의 선호도..
그로스해킹퍼포먼스마케터
답변입찰 경쟁이나 노출 경쟁은 상대적인 값이기 때문에 온전한 자사 광고 데이터만으로는 분석이 불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아이템 스카우트 같은 경쟁 지표 확인 가능한 플랫폼에 상품 별, 또는 키워드 별 경쟁 지표를 활용, 또는 경쟁사 광고 성과 분석 자료로 활용 하지 않았을까 싶습..
광고성과성과분석입찰가노출
답변상품 수정페이지 내에 하단 구매/혜택 조건 탭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포인트 파티션에서 원 / % 단위로 설정 가능하며, 리뷰 포인트도 수정가능합니다. 리뷰 포인트의 경우 네이버 측에서 제공하는 기본 값은 텍스트 50원, 포토 150원 입니다. 리뷰 지급 포인트는 기본 금액 반영하여 설..
스마트스토어쇼핑
답변저는 포토샵 맘 편하게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툴을 사용해야할 경우, 프리픽에서 소스를 가져와 알씨 프로그램에서 편집을 진행했었습니다. 이외 간단한 프로모션 이미지나 효과 및 다양한 글꼴이 필요할 경우 미리캔버스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편집편집툴편집사이트
답변각각의 키워드들의 성향과 카테고리에 따라 강점이 돋보이는 지면이 다릅니다. 키워드 도구에서 뽑아내는 데이터는 네이버 검색엔진에 1달 기준 검색 유입되는 데이터량입니다. 때문에 게재 지면과는 무관한 순수 `검색량` 입니다. 예상 실적 조회에서 뽑아내는 데이터는 검색량, 광..
쇼핑검색검색광고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쇼핑노출
채택답변현재 발송 가능한 대상 고객님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마케팅 메세지는 월 1회 무료로 발송가능하며, 추가 발송을 원하신다면 비즈 월렛 충전으로 가능합니다.
스마트플레이스
답변우선 회사의 수익 구조 형태에 따라 변화가 예상됩니다. 일반 도소매 업체라면, 인기 있는 상품이나 신제품과 같이 프로모션을 구성하여 판매하시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또 공동 구매나 수익 쉐어 형식으로 판매 채널 확장을 추천 드립니다. 이 경우 별도 광고 비용이 크게 부과되지 ..
판매광고효율
답변판매랑이 좋은 인플루언서라면 제품 + 원고료 형태로는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대행사 외 개별 컨텍을 하신다면 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모두 그렇다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분들이 여럿 있으며 소통 또한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잦습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실제 승계 사례 바탕으로 설명 드립니다. 업체정보수정 -사업자 등록번호만 수정된 사업자등록증 서류등록을 다시 진행할 경우 승계 가능한가요?! 승계 가능합니다. 블로그 리뷰, 영수증리뷰 모두 해당 플레이스에 귀속되며 승계 가능합니다. -상호만 수정된 사업자등록증 서류등..
스마트플레이스영수증리뷰스마트플레이스블로그리뷰스마트플레이스리뷰승계
채택답변메타 광고 대시 보드를 사용해본 경험은 없지만, 구글 광고로 전환 측정을 진행했었던 예시로 전달 드립니다. 주문이 유입이 되고 결제까지 완료되면 전환 측정이 들어갑니다. 이 과정 이후 주문 취소 건에 대해서는 추적이 되지 않았던 것 같네요. 또한 전환 측정 완료 단계가 구매 ..
메타광고전환
채택답변전환 측정을 어디까지 설정했는지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말씀 주신 것처럼 구매 완료했으나 미 결제 건으로 잡혀 전환 측정이 되었을 수 있으며, 전환 측정 값이 구매 시작 버튼까지 전환 완료로 잡혀 집계되었을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리워드 형태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싶으시다면 네이버페이 리워드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https://npayad.naver.com/advertisment/reward 또한 검색으로 리워드 형태의 사이트나 앱을 찾을 수 없는 건, 현재 네이버 로직 간파가 어렵다는 뜻이고, 어뷰징 실태에 대해 네이버 측이 심각하게 인지하고 ..
네이버플레이스어뷰징순위트래픽
채택답변요식업의 경우 체험단이 정말 활발합니다. 때문에 매장 블로그를 운영하는 업체는 극히 드물다고 알고 있습니다. 운영하는 경우는 코스요리, 100% 예약제의 프리미엄 매장이 일부 있습니다. 또, 관련 키워드로 상위노출이 되고있는 인플루언서분에게 개별컨텍하셔서 블로그 마케팅 진..
채택답변보고서 설정에 가셔서 게재위치 유형으로 보시면 분류 가능합니다. ^^ 자세히 경로 안내 추가드립니다. 캠페인 > 통계 및 보고서 > 보고서 에디터 > 우측 필터 값 선택 검색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구글애즈
답변제 경우는 타겟팅으로 설정했고 잠재고객 세그먼트와 주제 설정, 최적화 타겟팅도 설정한 상태입니다.
답변광고의 목표설정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브랜드 홍보인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광고인지를 구분해주시면 가이드라인 잡기에 훨씬 수월하실 거예요. 1. 브랜드 홍보 홍보의 경우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는게 목표이기 때문에 광고비용/인원 으로 ..
메타인스타그램구글트래픽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감자영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진정성있는마케팅
19윾넨
20legion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랭크업리워드
29bcheck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