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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메타애드 안태흥 팀장입니다. 개인블로그 https://blog.naver.com/worldcon2002 네이버프로필 https://bit.ly/3sBDHs1 주요경력 https://bit.ly/3SThj82
채택답변해당 캡쳐는 검색광고 시스템 도구->키워드도구에서 키워드 검색-> 키워드클릭시 확인 가능합니다 각 키워드별 검색량을 비교하시려면 `네이버트랜드`(네이버에서 검색하세요) 의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셔야하며 네이버 트랜드는 비교 데이터여서 정확한 검색수는 아닙니다. 정확..
키워드클릭수키워드네이버광고네이버키워드광고
답변소재가 추가된다고 머신러닝이 깨지진 않습니다~ 추가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ASC는 소재 20개이상의 대량 등록을 권장하는 캠페인입니다
메타
채택답변유입의 데이터일 경우 즐겨찾기 방문일 확률이 높고 전환 데이터일 경우 +14일 간접전환 데이터까지 수집되어 간접 전환 데이터일 확률이 높습니다 GA의 성과 측정기준은 기본값이 마지막 클릭이어서 GA에서 트래킹하는 마지막 클릭이 브랜드검색광고이셨던 분이 그외 경로로 인입되어..
GA
답변20대초까지 타겟에서는 주력매체로 사용해도 무방할정도로 좋고 그 외 타겟의 경우 별미정도의 느낌입니다 초반 효율은 좋으나 빠르게 떨어집니다
틱톡
답변정확한 측정은 어렵지만 대략적인 측정시 필요한 사항 안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체 자체의 트래픽을 요구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매체의 트래픽은 마케팅 준비에 전혀 쓸모가 없고 웹사이트의 실 유입자를 필요로 하시는것 같습니다 1. 매체별 예산 2.해당 매체들의 동종 카테고..
미디어믹스
답변많이 듣고 많이 필터링 하시는게 중요하실것 같습니다 마케팅 시장은 사기꾼들도 많고 실제로 시장도 빠르게 변화하다보니 맹목적인 신뢰와 맹목적인 불신 모두 문제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최대한 많이 듣고 현재 우리 브랜드의 위치와 상황에 가장 현실적인 이야기에 ..
채택답변영상 말씀이시면 일부공개 하시면됩니다~
디멘드젠유튜브구글광고
채택답변전환률의 특별한 변화가 있었다면 원인파악이 우선이실 것 같습니다. A학원의 급감이유가 플레이스 리뷰등의 원인은 아닐지 랜딩페이지 내의 오류, 퀄리티, 모바일접근성, 지역내 학생수 감소 등 다양한 요소를 열어두고 파악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런 파악없이 마케..
마케팅조언
채택답변효율이 잡힌 그룹인데 2만원을 유지하셔야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메타 머신러닝은 주 50건의 전환을 권장합니다. 일 2만원은 주간 전환 50건을 이끌기에 너무 부족한 예산이어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가닥이 잡힌 그룹의 예산을 올리고 해당 그룹내 소재를 추가하여 A/B테스..
인스타그램페이스북메타
채택답변마케팅용으로 쓰실 웹페이지기 때문에 UI/UX기획을 정말 잘 해줄 수 있는지 기획조직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모바일만 따로 만들게된다면 PC와 이원화되며 불편함이 생길 수 있어서 이 부분 체크해야하고 상담 DB관리하는 사이트 관리자 페이지, 현재 쓰고계신 CRM과의 DB 연계성등..
홈페이지모바일홈페이지홈페이지제작홈페이지리뉴얼
답변아닙니다 소재 2개 클릭시 구매하면 소재 한쪽만 전환이 잡힙니다 GFA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전환오류가 없다고 봐야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내의 마케팅통계와의 차이를 말씀주시는거라면 GFA유입->장바구니->결제 GFA유입->네이버쇼핑->결제 이런식으로 결제단계가 이어진다면 ..
GFA
답변첨부해주신 이미지는 잠재고객 내용은 아니고 광고 노출 지면에 대한 데이터여서 정확히 확인은 어렵습니다. 잠재고객에서 방문자 타겟으로 설정하시고 타게팅최적화를 하지 않으셨다면 해당 타겟에만 노출되는게 맞습니다 만일 타게팅최적화를 설정하신다면 확장되어 노출되고..
GDN
답변72ppi로 다시 작업해보세요 웹용은 72ppi입니다
웹사이트자사몰배너광고
채택답변1. 300만원입니다 2.우측 상단에서 한국어 선택 가능합니다 3. 데이블은 최소 CPC 제한이 있고 280원(정확히 기억은 안납니다) 타불라는 없습니다 진행시 50원까지 집행 해봤습니다 cpc가 저렴하다보니 효율잡기가 용이합니다
타불라콘텐츠매체타겟팅광고
답변건기식 의약외품 보호대 뷰티 등등 했고 저는 타불라가 더 좋았습니다
답변구글은 원래 과소진이 많이 나는 매체입니다 특히 디멘드젠의 경우 더욱 심하고 일예산을 균등하게 쓰진 않습니다 대략 예상해보면 설정하신 일 예산이 10만원내외이실 것 같은데 이 정도면 한동안 비슷한 현상 반복되실 수 있고 정상입니다. 그리고 구글의 경우 일예산의 2배까지 ..
구글애즈
답변카페24관리자->판매채널->틱톡 메타도 이쪽에서 연동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픽셀메타틱톡
채택답변후이즈, 가비아 등에서 도메인으로 조회해보면 네임서버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네임서버의 호스팅사를 이용하는것인데 해당 호스팅사에 사정 말씀하시고 문의해보면 광고주의 계정으로 가입되었을 수 있습니다.
FTP홈페이지스크립트
답변디스커버리때랑 효율은 거의 똑같습니다 특별히 좋아진거 모르겠어요 실적최대화랑 겹치는지면도 많고 해서 뭘 밀어야할지 아직 애매하네요
구글디멘드젠
답변비즈니스 설정에서 데이터소스->픽셀->이벤트관리자 열기 또는 데이터소스->픽셀 ->이벤트관리자 열기 위 메뉴를 통해 픽셀 작동 여부를 확인하시고 구매 전환값이 찍히고 있다면 캠페인 설정시 픽셀 설정을 정상적으로 하지 않으신것이고 구매전환이 없다면 픽셀 설치가 정..
전환보고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미취니
8마문철
9Groove준
10두리엉아
11마이더스의손
12M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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