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답변쪽지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검색광고센터 최신화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거나, 그룹단의 예산 확인 한번 더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광고광고예산
답변쪽지주세요 ㅎㅎ
마케팅마케팅초보광고
답변https://searchad.naver.com/my-screen 네이버 검색광고 > 상단 운영안내 > 파트너사 안내 공식광고대행사 리스트 확인가능합니다!
디지털마케팅대행사
답변제한 없습니다 :) 확장소재 등록은 무료입니다! 오프라인이 있다면 플레이스 확장소재도 좋구요!
네이버확장소재쇼핑광고
답변1)팔로워사는건 계정이 망가지거나 하는거에 큰 문제는 없으며, 어떤 미디어를 확보할지에 대해 생각해보면 방향성을 잡기 쉬울거예요! 2)캠페인 목표별로 효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브랜드SNS브랜드인스타인스타계정키우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비지니스 권한을 따로주지 않으셔도 되며, 보통 대행사 계정이랑 연동 , 페이지권한까지만 부여받습니다. 대행사 계정에서 각 마케터별로 권한을 따로 부여하는 방식입니다. 혹시 프리랜서로 고용하신걸까요? 감사합니다 :)
메타광고대행광고대행사SNS광고SNS마케팅
답변1번답변 )https://zrr.kr/w6PI 해당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다만 카테고리(상품)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어떤거 이실까요? 2번답변) 한번에 올리는것보다 꾸준히 올리는게 중요합니다. 안좋을 건 없습니다!
인스타그램릴스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정말 광고매체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거 같네요
메타
채택답변간접구매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셨을까요? 아예 안돌렸는데 잡히는건지, 중간에 껏는데 잡히는건지
쿠팡쿠팡광고
채택답변키워드별로 작성하면 됩니다! ex) 그룹별 1)아디다스 신발 ~~ - 아이다스 신발 키워드 + 세부키워드 2)가젤 검핑 270 ~~ -가젤 키워드 위주 + 세부키워드 3)남자운동화 유아운동화 성인운동화~~ -남자운동화 키워드 예시로 말씀드렸으며, 검색어 파이를 확인 후에 진행하면 좋습니다
쇼핑검색
답변맨위에 분처럼 공부해보시고 어느정도 인사이트가 있는 마케터를 고르는게 좋겠죠... 맞는 말도많고 틀린말도 있지만 우선 어느정도는 아셔야해요!
마케팅
답변구글 키워드 검색광고, 메타 추천드립니다.
CPC입찰가광고비
답변많이 찾아오는 키워드가 좋죠! 브랜딩을 하면서 전환율을 높이는 목표도 있는 광고입니다.
네이버광고고브랜드검색광고브랜드광고
채택답변네이버 밴드, 네이버 카페 등 GFA로 했을 때, 광고 효율이 좋다고 해서 이미지 슬라이드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첫 문장부터 오류가 있네요! 업종,카테고리마다 효율이 잘나는 광고매체가 있기에 주변에서 인스타좋더라~ 틱톡좋더라~ 이런다고 자사와 핏이 맞는지는 확인을 정확히..
네이버GFA네이버DA성과GFA
답변초과 과금은 없습니다. 계약하는 시점 기준 검색량으로 계약을 진행하며, 검색량이 오르면 추후 계약시 계약금이 올라갑니다. 때문에 미디어믹스를해서 광고 시작하기전 브랜드 검색 계약을 3개월 선계약해두시면 좋습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답변매체마다 검수가이드라인 달라서 어느매체인지 적어주시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카카오메타
채택답변1) 2번과 동일합니다. - 절차가 많아지면, 이탈율이 높아집니다. ex)네이버 페이 간편결제 / 쿠팡 간편결제 를 왜하는지에 대한 고찰이 필요 2)휴대폰인증이란 절차를 해소 해야합니다. 스마트스토어는 픽셀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편법이 있긴하지만 비추천) 3)예상이 아닌 구매자 성..
메타퍼포먼스마케터ROAS페이스북CPC
답변브랜딩 인스타 팔로워진행하는 법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Lkxq5Cf
인스타그램팔로워
답변캠페인단으로 설정하는것보다 소재단으로 예산 설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010-2310-6735 언제든 연락주시면 디테일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메타페이스북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 어느 게재지면의 효율이 떨어지는지,빈도 등등 을 파악하면서 온,오프 처리하시는게 좋습니다. 효율이 떨어진다고하면 보통은 ROAS기준으로만 말씀을 해주시는데 어디서 ROAS가 떨어졌는지 소재에 문제점을 파악해야합니다. 소재가 잘못된것인지 머신러닝이 최적화되..
페이스북인스타그램메타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감자영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윾넨
20진정성있는마케팅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랭크업리워드
29bcheck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