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타임초이스 상품을 폐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2011.12.27 09:11

신용성

조회수 4,835

댓글 89

네이버에서 오는 2월부터는 타임초이스 상품을 폐지한다고 합니다.

네이버가 타임초이스 상품을 폐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기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댓글 달아주시는 분께 500 리터씩 드립니다.

아래는 그 공지입니다.

-------------------------------------------------------------------------

[ 네이버 키워드광고 상품 변경 ]



■ 적용일

2012년 2월 2일(목)



■ 적용내용



1. 타임초이스 상품 판매 종료

2012년 2월 1일(수)자로 네이버 통합검색 품질 관리 강화를 위해 노출 보장형 상품인 타임초이스 상품 판매를 종료합니다.

타임초이스 상품은 7일간의 노출 보장형 상품으로, 상품의 특성상 사용자 반응에 따라 광고를 제공하는데 제약이 있었습니다.

이번 상품 개편을 통해 사용자 반응에 따라 통합검색의 광고를 유동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고, 광고주님께서는 단일 상품 운영을 통해

광고 관리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1) 상품 판매 종료 일정 안내

- 타임초이스 마지막 정기 입찰일 : 2012년 1월 25일(수)

- 타임초이스 마지막 노출일 : 2012년 2월 1일(수)



2) 상품 자동 등록 안내

타임초이스를 이용하시는 광고주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임초이스 광고를 클릭초이스 광고로 자동 등록해드릴 예정입니다.

2012년 1월 1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등록 작업이 진행되며 타임초이스에 등록된 사이트와 그룹명, 키워드 및 문안이 그대로 클릭초이스 상품으로 등록됩니다. 자동 등록된 광고는 '그룹OFF' 상태이며 광고주님께서 노출을 원할 경우 그룹을 ON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타임초이스 자동 등록 결과는 1월 12일(목) '타임초이스 이력 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8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