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수 많은 키워드를 등록하고 있고 설사 클릭이 안 된다하더라도
브랜딩에 의미로 쓰이기도 합니다. 이런 세부전략 키워드를 맹목적으로 수익구조로써
매력이 없어 없애려고하는 네이버가 도를 지나친 행태에 대해 분개하였으나
현재 네이버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한 결과
휴먼키워드는 광고주가 아닌 자동분류가 되며 해당 키워드는 노출이 안 되지만
그 기준점이 월 1회라고 합니다.
따라서, 머리를 좀 쓰자면은 월 1회정도만 본인이 직접 검색하면 됩니다,. ㅋㅋㅋ
기준이 50회미만..뭐 이런식으로되면 네이버에 횡포지만
월 1회라고하고 앞으로도 바뀌냐고 했더니 바뀔 예정은 없다고 합니다.
월 1회조차 검색이 안 되는 키워드는 분류되고 1회이상 검색하면 복원된다고하니
사실, 아무도 검색을 안 하는 키워드를 뺀다는 것 이기 때문에
그렇게 욕 먹을건 아니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근데 왜 굳이 기준점을 공지사항에 제시하지 않았을까요. 역이용 할 까봐 그랬나..;;
근데...왜 굳이 이런걸 할 까요..-_-; 아무도 검색 안 해도 걍 뜨게해주면 안 되나;
아마 광고관리를 더 편하게 해주려는 배려 같기도한데....
하여간 이 상담원이 실수를 한걸지도 모르겠지만 이 사람말대로라면
그다지 타격은 없다고 봅니다만..혹시 새로운 소식이 있다면 댓글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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