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버추어 광고의 효율에 대하여

2011.10.06 18:50

정도령

조회수 2,846

댓글 9

안녕하세요? 정도령입니다.

저희는 네이버cpc. cpa 와 오버추어 광고를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는 8월보다는 9월, 9월보다는 10월들어서 클릭단가의 상승이 두드러지구

요..전환율은 전보다 낮아지는 추세네요.

오버추어의 경우는 확실히 전보다 광고성과가 크게 낮아지는 것 같은데요..

전환율이나 클릭율 모두 하락하였습니다.

업계전반적인 흐름일 수 도 있겠으나 키워드광고의 효율에 대해 진단이 필요한 시점인

거 같습니다.

오버추어 광고를 하시는 다른 보스님들은 어떤 상황이신지요?

큰 차이가 없으신지..아니면 저와 비슷하신지 궁금합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