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네이버cpc. cpa 와 오버추어 광고를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는 8월보다는 9월, 9월보다는 10월들어서 클릭단가의 상승이 두드러지구
요..전환율은 전보다 낮아지는 추세네요.
오버추어의 경우는 확실히 전보다 광고성과가 크게 낮아지는 것 같은데요..
전환율이나 클릭율 모두 하락하였습니다.
업계전반적인 흐름일 수 도 있겠으나 키워드광고의 효율에 대해 진단이 필요한 시점인
거 같습니다.
오버추어 광고를 하시는 다른 보스님들은 어떤 상황이신지요?
큰 차이가 없으신지..아니면 저와 비슷하신지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