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법인 정책자금 DB 1개 20,000원 뽑는 비법 공개

2024.01.08 17:40

바이럴루프

조회수 910

댓글 2


법인 정책자금 DB
1개에 2~3만 원?!





"법인 정책 자금 DB 비용을 3~4배 줄일 수 있다면 얼마나 이롭게 될까..?"


"다른 사람이 만든 DB는 비싸고 질도 떨어지는데, 내가 저렴하고 품질 좋은 고객 정보를 얻을 수는 없을까?"


"매일 TM으로 아웃 바운드를 하지 않고, 고객이 직접 나를 찾아와 문의한다면 얼마나 수익을 내고 더 편리할까..?"






안녕하세요, DB만 100만 개 이상 뽑아 본 바이럴루프의 최성준 대표입니다.


이 글을 클릭하여 읽고 계신 분들은 법인을 대상으로 일하시는 분일 것입니다.


법인 정책자금 DB, 경영 컨설팅 및 법인 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수단입니다.


오늘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 축하합니다.


이 글을 읽는데 3분 정도 소요되지만, 이 3가지를 얻어가고 매출도 늘릴 수 있습니다.


1. 법인 정책자금 DB를 2~3만 원에 얻는 핵심 노하우

2. DB가 반드시 뽑힐 수밖에 없는 이유

3. 1~3일 안에 DB를 추출하는 방법





법인 정책자금 DB, 전환되기 위해서는 xx이 핵심적입니다.

 - 법인 정책자금 DB를 2~3만 원에 얻는 핵심 노하우



왜 법인의 대표들이 정책 자금을 받으려고 할까요?


그리고 이 정책 자금을 받을 때 '가장 신경 쓰는 요소'는 무엇일까요?


우리는 이 핵심 포인트를 명확하게 자극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핵심 포인트를 자극하는 방법 중 가장 간단한 4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생존과 연관된 부분을 자극한다

번식과 연관된 부분을 자극한다

이익과 연관된 부분을 자극한다

손실과 연관된 부분을 자극한다


이 4가지 패턴을 이용하여 소비자가 진짜로 원하거나, 두려워하는 것을 깊이에서 찾아낼 수 있다면 효과적인 광고 소재가 나올 것입니다.


컨설팅을 진행했던 대표님에게 전달했던 것은 1번과 3번의 내용이었습니다.


힌트를 드리자면 금융권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ㅎㅎ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이 번뜩! 하고 떠올랐다면 그 내용이 맞을 겁니다.


대출, 주식, 코인 같은 금융 상품들의 디비를 신청하는 고객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주식과 코인은 '수익'이 얼마나 될지에 대해 고민을 합니다.


예를들어 요즘 퍼스널 브랜딩을 하는 사람들은 1억을 벌고서 깨달은 xx이라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게 매출인지, 순수익인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매출 1억도 1억을 번거고 순수익 1억도 1억을 번 게 맞습니다. 실제로 증빙할 수 있다면 그건 사실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식이나 코인에서 강조해야 할 부분은 최대 얼마를 벌 수 있는지를 소구점으로 잡아 광고 카피라이팅을 작성한다면 소구점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정책자금 DB도 이와 같은 원리를 갖고 있습니다.

법인 대표들이 대출을 받을 때 가장 고려하는 사항이 뭘까요? 그것은 바로 '금리'입니다.

만약 금리가 1.5% 상품이 있다면 그 부분을 가장 강조해야 합니다.

1.5% 금리 상품이 있는지 아닌지 바쁜 대표가 하나하나 다 확인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하니까 믿게 되는 '휴리스틱'이 발생되는겁니다.

휴리스틱이란 정말 간략하게 말 해서 '주먹구구식 사고방식'을 의미합니다.


대출을 받았을 때 발생하는 금리로 인하여 돈이 묶이며 고정지출 나가는 걸 좋아하는 대표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 부분을 소구점으로 잡아 금리가 최저가라 걱정할 게 없다는 걸 내세워야 합니다.


재무제표를 무료로 분석하고 기업에 좋은 정보를 주겠다는 말을 하는 것 보다 진짜 원하는 것을 준 다음 좋은 것을 더 제공해야 만족도가 상승하게 됩니다.


중요하니까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정책자금 DB를 저렴하게 추출하는 방법은 '금리'에 관한 부분을 소구점으로 잡는겁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 이유는?

- DB가 반드시 뽑힐 수밖에 없는 이유

- 1~3일 안에 DB를 구축하는 방법



광고비 예산이 전혀 없다면, 검색 유입을 통한 자연스러운 트래픽을 활용하여 고객이 주도적으로 연락할 수 있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구글 SEO 작업을 통한 구글 검색 유입

2. 네이버 블로그를 설립하고 키워드 작업을 통한 검색 유입


이 2가지 작업을 잘 실행하면,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있습니다.



1번 문제 (google)


웹사이트 제작이 쉽지 않습니다.

아임 웹, 윅스와 같은 템플릿이 잘 구성된 유명한 웹사이트에서 제작해도 쉽지 않습니다.


웹사이트를 만들 때, 깔끔하게 잘 만들고 싶지만,

어떤 면에서는 불완전하고 어색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대해 전혀 모르는 초보자들이 SEO 작업을 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SEO는 마케팅 대행업에서 6년 동안 일한 저조차도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아직까지 검색량은 네이버가 압도하고 있습니다.


2번 문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는 누구나 접근 가능한 영역입니다.

그래서 경쟁이 치열하고, 국내 대행사들의 프로그램, 어뷰징 작업 등으로 인해 글 노출이 어렵습니다.


글을 검색에 노출시키는 방법은 c-rank와 다이아 로직을 활용하여 나의 블로그 지수를 향상시키는 것인데, 이를 위해서는 매일 포스팅을 60일~90일 동안 꾸준히 해야 합니다.


또한 키워드마다 검색 노출되는 키워드 반복 횟수, 이미지 수, 금칙어 등을 고려해야 하는데,

이를 일반인이 처음부터 끝까지 배우고 성장시키는 것은 힘듭니다.



결국, 필요한 것은 3가지입니다.

1.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효과적인 글쓰기

2. 검색 노출을 가능하게 하는 검색 유입 기술

3. 가치 입증 글과 터널을 통한 전환용 글 (이게 가장 어려움)


배우면 가능하겠지만, 9시~6시 일이 끝나고 나서 또다시 블로그를 키우기 위해 열심히 인풋을 넣어야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방식은 어떨까요?


광고 서비스의 특징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을 정의하고 실시된 캠페인의 효과를 데이터로 검증한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캠페인의 개선방안 등을 결정한다. 반복적인 최적화 작업을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거둘 수 있도록 한다.

출처: 네이버 백과사전


퍼포먼스 마케팅을 간략히 표현해보면,

우리 제품에 흥미를 가진 고객들에게 바로 온라인 전단지를 전달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조건 모든 사람에게 온라인 전단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면 연령 / 성별 / 관심사 / 지역 / 언어 등

고객이 가지고 있는 특성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할 수 있는 채널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타) / 구글 / 카카오 / 틱톡'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광고를 활용하면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모든 온라인 세상에 우리의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것입니다. 광고비를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노출이 많이 되고, 우리 제품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많이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마케팅 광고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인데, 광고 소재를 잘 만들어주는 전문가와 함께 한다면 광고비가 전혀 아깝지 않은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유입으로 1일 100명을 기다리는 것보다 나의 제품에 관심 있는 사람 1000명에게 직접적으로 "이것 한번 신청해 보세요"라고 말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결국, 블로그를 키우려면 2~3달 이상이 걸리고 꾸준히 글을 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 소재를 잘 만들게 된다면 1일 만에 2만 원~3만 원 정도로 법인 정책 자금 DB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DB 추출하는 방법에 대한 유익한 팁들을 제공하였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방법은 중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구체적으로 작성된 전자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아래 댓글이나 쪽지로  질문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무조건 도움되는 칼럼>

-> 대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DB 15000원에 뽑는 노하우 공개


-> 경력 6년 CPA케터의 건기식 DB 뽑는 비결 모두 공개


-> 페이스북 픽셀, 광고비 손해보기 싫으면 이 글을 꼭 읽어보세요


-> 렌트카 DB 1개당 5천원 뽑는 방법

법인디비경영디비정책자금db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