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검색 기능은 광고주에게 필요한 기능이긴 한데
오버추어는 관련성이 너무 떨어진 채로 나오고 있다는 게 문제고
네이버는 확장검색 자체를 지원하지 않으니 문제고...
다음은 트래픽 자체가 미약하니 아쉬움이 크고...
근데 오버추어에서 관련성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완하려는 시도가
살짝 엿보이는 것 같은데... 확실치가 않아서요.
보스님들의 경험은 어떠하신지요?
소중한 답변 리터로 후사합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4.18 13:52
좋아요 0
조회수 2,690
댓글 0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