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한 키워드로 동일한 시간의 입찰 결과 입니다. 참고하세요~~^^
예)1 ---> 최대클릭비용 1,930원 / 노출순위 1위
예)2 ---> 최대클릭비용 2,130원 / 노출순위 5위
질문!! 왜 품질지수는 같을까요??
1, 지들 맘대로니까..
2, 광고주들 헷갈리게 하려고..
3, 광고주들은 봉이니까..
4, 시스템이 엿같아서..
정답은 네이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ㅋㅋ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1.11 17:03
좋아요 3
조회수 4,361
댓글 16
첨부파일 다운로드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