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용일시 : 2010년 10월 14일 오후 5시
■ 모바일 광고주센터 접근 방법
1.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에서 '키워드광고' 입력 후, 검색 버튼 터치
2. 검색 결과 중 '모바일 네이버 키워드 광고' 사이트 (m.searchad.naver.com) 선택
3. 로그인 화면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버튼 터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기존 PC의 키워드광고 계정과 동일)
모바일 광고주센터 이런 점이 좋아요 !
◎ 모바일을 통해 클릭초이스/타임초이스 주요키워드를 쉽고 빠르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한 효과적인 광고관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주요키워드로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 광고효과가 좋아서 늘 중점적으로 관리해온 키워드 (CPC, CPT)
- 경쟁이 치열하고 순위변동이 심하여 잦은 모니터링 및 입찰가 변경이 필요한 키워드 (CPC)
- 시간대에 따라 광고를 on/off 해야할 필요가 있는 키워드 (CPC)
- 매주 낙찰가 변동이 심하여 매 입찰마다 입찰가 조정이 필요한 키워드 (CPT)
(단, 주요키워드는 상품별로 50개씩 X 5묶음 = 최대 25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키워드 검색을 통해 구매/미구매 키워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키워드로 등록하지 않은 구매 키워드의 광고 정보, 혹은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키워드의 월평균 데이터를 검색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데이터의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관리 목적에 따라 광고 데이터의 조회 기간을 [어제, 최근 7일, 이번 달]로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데이터 기간 설정'을 선택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혹은 광고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주센터에서는 광고주님께서 광고 관리 중 문의사항이 생기면 바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혹은 광고담당자 전화연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단 'My 정보' 의 '요약' 메뉴의 'My 정보 요약' 의 맨 하단 '담당자 전화연결' 의 전화번호를 터치하시면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유료 전화번호로 연결되어 통화할 경우 통화료는 광고주님 부담입니다.)
◎ 모바일웹 방식으로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동적 모션이 구현됩니다.
바탕화면에 모바일키워드광고 아이콘을 설치하시면 애플리케이션처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주센터의 자세한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광고주센터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님의 편리한 광고 운영 환경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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