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12 02:22
좋아요 0
조회수 3,721
댓글 10
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