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명이란게 정해지면, 당을 하나 만들어서 그쪽루트로 소모임 활동을 병행하는게 어떨까합니다.
실무의 예행연습도 될듯하구요. 당이 만들어지고 인원이모여서 정보를 나누고 나중에는 당이 발전하든지, 사라지든지 하는 과정도 겪을거 같구요. 무엇보다 소셜미디어브랜딩 모임인데, 활동자체를 아이보스에서 하는것보다, 활동은 트위터에서 하되 결과물이나 아이디어는 소모임게시판에 축적한다든지 하는건 어떨까요?
아아,
들리십니까? ㅋ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5.26 23:58
좋아요 0
조회수 5,226
댓글 8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