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바쁜시간 쪼개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와 오버추어 조회수 관련 문의 사항이 있어 글 올립니다.
'건강보조식품' 키워드 월간조회수를 검색해보면
네이버 = 2,675회
오버추어 = 116,142회
수치상으로 큰 조회수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키워드 전략 연구 왕초보가 볼 때,
이 차이는 아마도 오버추어 광고가 진행되는 전체 포털의 월간 조회수 총합으로
인해 큰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질문 드립니다...
1. 위의 조회수 차이에 대한 제 분석이 맞는가요?
2. 틀리다면 다른 구체적 조회수 차이에 이유가 궁금합니다.
3. 만약 네이버안의 오버추어 키워드 조회수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요??
p.s)더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정보을 알아내려 한 부분이 보인다면 용서해주시고,
리터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