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이나 여러 사이트 가니까 의견이 분분하던데 경쟁사 이름으로된 키워드를 검색광고에 쓰면 문제가 되나요??? 여러 포털에서는 의견이 나뉘는거 같던데, 정확한 걸 알고 계시거나, 본인이 이와 관련해서 겪은 사례나 들은 사례가 있으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여쭤본것은 광고문구에 해당 경쟁사 상표나 이름을 쓰는 것이 아니라, 검색광고를 할 때 키워드로 등록해두는 것을 말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5.09 19:43
좋아요 3
조회수 5,794
댓글 3
포털이나 여러 사이트 가니까 의견이 분분하던데 경쟁사 이름으로된 키워드를 검색광고에 쓰면 문제가 되나요??? 여러 포털에서는 의견이 나뉘는거 같던데, 정확한 걸 알고 계시거나, 본인이 이와 관련해서 겪은 사례나 들은 사례가 있으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여쭤본것은 광고문구에 해당 경쟁사 상표나 이름을 쓰는 것이 아니라, 검색광고를 할 때 키워드로 등록해두는 것을 말합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