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조언부탁드립니다.

2009.01.08 11:53

이주하

조회수 3,338

댓글 5

저는 인테리어소품과 주방용품 소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네이버 플러스 프로 에서 월 80만원 정도 지출이 되며(5가지 키워드)

다음에서 스폐샬링크 월 50만원 (인테리어소품 키워드) 이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네이버 개편으로 클릭률이 많아 떨어지는게 정말 다른분들 말씀처럼 눈에 확띠드라고요 ㅠ.ㅠ

그래도 거의 주문의 대부분이 네이버를 통해 들어오고 광고하는 키워드를 통해 이뤄지드라고요.

다음 같은경은 방문자가 예전에 120명? 지금은 80명 밖에 안들어옵니다.
금액은 한달에 60만원 나가는데 구매전환이 하루에 한번 , 아님 이틀에 한번 이렇게 통계상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희가 소품 쪽 비중이 줄고 주방용품 비중이 커지고 있어서 키워드가 안맞는구나... 생각을 하고 있는데... 광고 대행사 분이 아니라고 겨울이라 그런다고 자꾸 이러시고...

이제 봄이 다가오는데. 그나마 방문자가 많은 인테리어소품 키워드를 죽이자니 또... 그렇고... 구매전환이 그렇게 되지않은데 진행하자니 답답하고 ㅠ.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저희 쇼핑몰 이름 치고 들어오는 방문자를 보니 (네이버 키워드조회수) 570명이라 나오드라고요..

하루에 30명정도 저희 이름 쳐서 4분정도는 구매를 하시는데..

다음 광고를 죽여도 되는지.. 아님 방문자를 일단 모아야하는지....


사업을 할수록 빚만 늘어나고... 물건값 대주기에 바쁘네요 ㅠ.ㅠ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홈피 주소 올려도 되는지 몰랐어여 ㅠ.ㅠ


www.thesenseliving.co.kr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